검색

FAQ

뒤로가기
[ 배송 ] 홈페이지에는 배송완료로 조회 되는데 물품을 받지 못했어요.

제품 발송 후 발송일로부터 3일 후 자동 배송완료 처리가 됩니다.


주말 혹은 연휴로 인해 상품 배송처리로 도와드렸으나, 

CJ대한통운 물류량으로 인해 집하처리가 지연이 되는 경우 입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상세 배송문의는 CJ대한통운 1588-1255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지점의 연락처 또는 담당 기사님 연락처를 문의하실 수 있으며, 

상품의 위치, 배송 시간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CJ대한통운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 [무통장입금] 주문시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시, 1-2분 이내 문자 발송으로 안내 도와드립니다. 

따로 기한이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입금이 가능합니다. 


단, 당일에 주문하시고 입금을 하지 않으신 경우,

자동으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1-2일 정도 입금 처리가 소요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만약, 결제하지 않고, 주문장 삭제를 원하실 경우는 

게시판(QnA)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배송 ] 주문한 상품 중 당일배송 제품 먼저 받고 싶습니다.

당일 배송 제품과 일반 배송 제품 주문시,

일반 배송 출고 일에 맞춰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10만원이상결제 무료배송일 경우, 저희가 서비스 차원에서

당일 배송제품 먼저 배송해드리고, 일반 배송은 입고 후 바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배송 혜택을 받지 않더라도,  부분배송은 가능합니다

단, 고객요청에 의해 부분 배송이므로, 추가 배송료(3,000원)가 들어감을 안내드립니다. 


QnA, 카카오톡 , 톡톡문의 통해 

고객님 성함과 주문번호 혹은 휴대폰번호

부분 배송 받고 싶은 상품명 기재 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사이트이용안내 ] 사이트 팝업창이 뜨지 않습니다.

2023년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서비스 종료 인한 발생 원인 입니다.


종종 회원가입, 카드 결제시 사용이 되는 팝업 창이 뜨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 ( 크롬, 엣지 등) 이용 부탁드리며,

저희 미즈민 어플도 있으니, 빠르게 회원가입이 되며,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즈민 할인TIP]

미즈민 앱다운후 회원가입하시면 7% 할인쿠폰 다운후

사용 가능합니다.

앱설정>쿠폰>7%할인쿠폰 다운로드가능


▶미즈민 어플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smartskin.neebshop2


[ 배송 ] 주문하고 결제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저희 미즈민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은 당일배송 제품입니다.

소량으로 제품을 입고해서 검수하여 고객님께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순차적으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고된 제품의 수보다, 주문량이 많을 경우 

빠르게 소진되어, 품절이 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상품이 품절이 되는 경우는 저희가 연락을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또한, 당일배송제품들은 품절이 되어도 1-2일이내로 

다시 재 입고를 하고 있기에 

미즈민 믿고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타 ] 현금 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무통장입금 결제)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진행을 하시게 될경우

현금영수증 신청할수 있게 생성이 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면 , 입금이 확인이 되어 

결제가 되면 자동으로 신청이 됩니다.  

(결제및  상품취소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신청이 철회가 됩니다)


[ 회원혜택/멤버쉽 ]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후, 

성함, 가입하셧을때 기재하셨던 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셨으면, 로그인 후꼭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부분에서 메일 혹은 무나를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 배송 ] 배송준비중인데 상품변경하고 싶어요

빠른 배송위에 미즈민에서는 주문즉시, 발주를 하여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출고가 되지 않은 주문서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하셔서

배송전 교환이 가능한지 상품 확인 후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배송준비중에서 송장이 나온상태(출고상태)일경우는 교환/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 불량상품을 받았어요.

미즈민은 입고된 제품을 한번 검수후 포장해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꼼꼼히 검수 후 출고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서 불량을 수령하신 경우, 

수령후 바로 문의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교환신청

my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반품/교환시 사유 '불량'으로 체크해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불량인 부분을 자세하게 기재 부탁 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사진요청 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입고시 > 


1. 불량일 경우> 무상 교환 or 회수비 면제 처리 후 반품진행 (단, 최초배송료는 환불처리가 되지않습니다)


2. 불량이 아닐경우> 반품비 고객 부담. 


불량이 아닐경우, 고객님께 연락 드릴 예정이니 상품처리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 불량문의는 수령후 7일안으로 문의 주셔야 가능합니다.

(7일 이후 불량 문의 일 경우, 검수 확인 기간이 어려움으로 반품/교환이 어려움을 안내 드립니다)






<불량 처리가 어려운경우>


-모든 제품 드라이 클리닝 권장하고 있으며, 안내 되어있는 세탁방법과 다르게 세탁하여 생긴 상품의 변형

-배송시, 생긴 구김, 단추 바느질의 느슨함, 봉제선 구불거림, 간단한 손질이 가능한 마감실,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단추구멍봉제, 초크 자국 같은 미세한자국, 포장시 생긴 구김현상

-단가라(스트라이프) 및 체크의 패턴 상 앞,뒤,옆선이 맞지않은경우

-동일한 상품이라도 컬러 염색, 원단 수출률이 상이하므로 색상/사이즈 오차가 있는경우

-워싱 가공 특성상 살짝의 뒤틀림,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기 위한 디테일 작업시 미세한 차이가 있는 경우

-모니터 해상도 및 환경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세탁 및 착용한 흔적이 있는경우, 상품이 훼손된 경우 (불량이 발견되어도, 교환/반품 불가)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어 재화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향수, 냄새이염 등)

-브랜드 택, 라벨 훼손이 된 경우 반품/교환 불가 

-반품 기한이 경과된 경우 (상품 수령후 7일까지 문의 주셔야 가능)

-끈,벨트,단추,악세사리 부속품 누락 or 불량인 경우는 불량사유에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별도로 배송해드리고 있으니,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혜택/멤버쉽 ] 미즈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고 2000원 쿠폰받기

카카오톡에 미즈민 검색후 친구(채널)추가하셔도 되구요


미즈민 홈페이지 우측 카카오 아이콘 클릭후 추가하시면 됩니다.




채널 추가를 하시면 쿠폰이 도착하며 쿠폰받기를 하시면 됩니다.




미즈민 쇼핑몰 로그인후 모바일은 하단 MYPAGE

PC는 우측 상단 MY 클릭후

마이페이지(my)>쿠폰(COUPON> 쿠폰번호 입력

하시면 쿠폰이 생성됩니다.

(미즈민 쿠폰등록후 15일이내 사용가능)






[ 배송 ] 제주도및 도서산간지방의 배송비는 추가 금액이 있나요?

고객님의 주소지가 제주도, 기타도선료 지역이실경우, 

결제시 자동으로 추가 금액이 부과 됩니다. 


상품 하단 미즈민 쇼핑가이드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실 경우, 미즈민 게시판 QNA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배송 ] 일부 상품이 배송 되지 않았습니다.

미즈민은 전상품 당일발송되지만 

NEW25% 카테고리 상품중에  당일배송 아이콘이 없는 제품은 일반배송상품입니다.


10만원이상 당일배송상품+일반배송상품을 구매하신경우

일반배송상품이 배송이지연될경우 부분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 오늘 주문하면 언제 받을수 있나요

미즈민 전상품은 당일발송됩니다.



미즈민은 전상품 미즈민 물류창고 입고후 판매를 시작하므로

16시30분까지 주문하신건은 CJ대한통운 택배로 당일 발송됩니다.

(NEW25카테고리 일부상품제외)

발송후 도착은 대부분 익일 도착가능하나 

도착 지역 상황에따라 도착일은 다를수 있습니다.


미즈민은 주문후 실시간으로 배송이되며

미즈민>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발송운송장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취소/환불 ] [배송전취소] 상품 취소 어떻게 하나요?

상품취소는 배송준비중일일때에도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송장이 나와서 배송처리가 될때에는 취소처리가 안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취소하는 방법>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my-->MY PAGE --->주문내역 -->취소신청 --->취소완료


*상품준비중일때에는 자동으로 취소처리되어 자동환불처리가 됩니다. 

*배송준비중일때에는 판매자측에서 확인후 취소처리가 되기에 시간이 걸리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 요청이 안보이시거나, 취소요청이 안될경우  미즈민 QnA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배송 ] 주문을 따로 했는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시스템상 따로 주문을 하셔도,

자동적으로 합포장 해서 배송이 됩니다. 


*고객님성함, 주소, 휴대폰번호가 같을경우 

cj대한통운 택배사 통합 프로그램에서 합포장이 되서 배송이 됩니다. 

*단, 결제하신 배송료는 자동환불처리가 되지 않으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각 결제주문후, 상품을 합포장으로 받으셨을 때에 배송료 환불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배송료 취소 해드리겠습니다


상품 배송료 취소(환불)후에 

상품 반품/취소시에는 취소한 배송료 추가 차감되어 환불처리 될 예정입니다.


  • 고객센터

    1644-9801

    MON-FRI AM 10:30 - PM 16:30

    LUNCH AM 11:30 - PM 14:30

    점심시간 및 게시판집중처리시간

    전화구입문의

    SAT.SUN.HOLIDAY OFF